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

한국특허전략개발원

홈페이지 사이트맵

KIST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

소통민원

고객헌장 이행실적 점검

    우리 전략원은 ‘핵심서비스 이행표준’,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등 고객헌장을 통해


    고객과 약속한 사항에 대한 이행 여부를 계량화된 기준을 통해 자체 점검하고,

   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표하겠습니다.

  • 점검 및 공표주기

    - 매년 1회 이상

  • 주요 공표내용

    - 고객헌장 이행실적

    -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기획재정부에서 실시한 ‘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’ 결과

총 게시물 0, 페이지 1/1
고객헌장 이행실적 점검 : 번호, 제목, 등록일, 다운로드, 미리보기에 따른 게시글 목록
번호 제목 등록일 다운로드 미리보기
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.

콘텐츠 만족도 조사
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

담당자 정보

  • 메뉴담당자 경영혁신팀 권병기
  • 전화번호02-3287-4322
  • 최종수정일2022.09.20
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: 출처표시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