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청렴 KISTA 신뢰받는키스타 - 깨끗한 생각 공정한 업무

한국지식재산전략원은 고객에게 더욱 신뢰 받는 지식재산전략 전문 기관이 되기 위하여 청렴 KIST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보내주신소중한 의견은 공정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 

STEP 01

공익/
부정·부패
신고서 작성

STEP 02

공익/
부정·부패
신고서 제출

STEP 03

신고서
접수완료

 

공익신고

신고
: 고객
신고대상
국민의 건강과 안전, 환경, 소비자의 이익 및 공정한 경쟁을
침해하는 행위로 「공익신고자 보호법」에 규정된 법률에 따른 벌칙이나 인·허가의 취소처분, 정지처분 등 행정처분의 대상이 되는 행위

부정부패신고

신고
: 고객
신고대상
직무와 관련하여 이해관계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향응을 제공받는 행위, 지위 또는 권한을 남용하거나 법령 또는 원규를 위반하여 자기 또는 제3자의 이익을 도모하는 행위, 공공에
손해를 끼치는 행위 등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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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제보자의 성명, 연락처, 신고내용 등이 허위이거나 무기명인 경우, 타인에 대한 단순 비방 및 근거 없는 비판, 자신의 이익에 국한되는
    사상, 본 신고제도의 운영취지와 무관한 제보사항 등은 별도회신 및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일반불편 및 불만사항, 제안 등 부정부패신고와 관련없는 사항은 [묻고답하기], [고객제안]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담당부서

감사그룹

담당자

이종원 (02-3287-4321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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